빌노트의 노트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후기 (아이 장난감 선물) 본문

리뷰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후기 (아이 장난감 선물)

빌노트 2016.10.18 22:25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홈플러스에 갔다가 아이들 선물로 펀치백을 하나 사서왔네요.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이라는 제품인데 인터넷 최저가와 별 차이가 없길래 바로 샀습니다. 지금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가격은 3만원정도 하는군요.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리뷰

펀치백공기주입펌프가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을 설치하기 위해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펀치백 바닥에 물을 채워넣는 일입니다. 1.5리터 물통으로 4번, 총 6리터 정도의 물을 넣어야 합니다.

 

펀치백 하부에 물을 다 채워넣었으면 그 다음으로 펀치백에 공기를 주입해야 합니다. 아이가 직접 공기주입펌프로 바람을 넣었는데 참 재미있어 하네요.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설치 완료! 펀치백 높이가 1.3m로 생각보다 커서 어른이 갖고 놀아도 될 듯합니다. 그리고 제품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스위치를 켜면 음성이 나옵니다. 센서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펀치나 발차기를 할 때마다 "날아차기!", "연속발차기!"와 같은 멘트를 날려주네요.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

보통 아이들 장난감을 사면 성공보다 실패를 더 많이 하는 편인데, 이 또봇 태권K 사운드 펀치백은 참 잘 산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물론 시간이 꽤 지난 지금도 잘 갖고 노니까요. 그런데 아이들이 흥분해서 펀치, 발차기를 하는 만큼 안전사고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푹신 푹신한 매트를 깔아주거나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면 안전할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