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남다른 감자탕 백스코점 남자탕 남자라면 후기 (시립미술관역 맛집 남자감자탕) 본문

맛집

남다른 감자탕 백스코점 남자탕 남자라면 후기 (시립미술관역 맛집 남자감자탕)

빌노트 2016.05.10 21:59

남다른 감자탕 백스코점 시립미술관역 남자감자탕 남자탕 남자라면

오랜만에 밖에서 밥을 한번 사먹었네요. 부산 지하철 시립미술관역 출구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남다른 감자탕이라는 식당으로 지나가다 자주 봤는데 먹어보기는 처음입니다.

 

 

시립미술관역 남다른 감자탕

남다른 감자탕 백스코점 시립미술관역 남자감자탕 남자탕 남자라면

남자탕 7000원.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 고기를 많이 감고 있는 뼈다귀가 인상적인 요리입니다. 안에 시레기(우거지?!)도 많아 들어있어서 소화가 잘 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남자탕에 공기밥까지 포함해서 7000원으로 가격이 참 착합니다.

 

남다른 감자탕 백스코점 시립미술관역 남자감자탕 남자탕 남자라면

남자라면 6000원. 해장국과 라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주 멋진 요리입니다. 남자탕에 뼈다귀와 건더기를 조금 덜어내고 라면을 넣은 것 같네요. 아무래도 라면이 들어갔기 때문에 국물에 라면향이 나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근데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전혀 문제될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자탕보다 1000원 저렴한 가격에 라면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시립미술관역, 백스코 주변에서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남다른 감자탕을 주로 이용해야겠습니다. 술마신 다음날 완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만족!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우동 1089-1 | 남다른감자탕 벡스코점
도움말 Daum 지도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