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부산 서면 교통카드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캐시비, 마이비, 하나로 교통카드 환불신청 방법) 본문

일상

부산 서면 교통카드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캐시비, 마이비, 하나로 교통카드 환불신청 방법)

빌노트 2015.04.10 10:00

부서진 교통카드를 환불 받기 위해 부산지하철 서면역에 있는 캐시비 교통카드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서면역 고객서비스센터 바로 옆에 있는데, 여기에서는 캐시비 카드뿐만 아니라 마이비, 하나로 교통카드도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산 서면 캐시비 교통카드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사실 이 카드는 제 카드가 아니고 대학교 친구의 카드인데, 10년도 훨씬 넘은 오래된 카드(주택은행은 언제적 은행이던가...)라서 환불이 안될 것 같았지만 다행히 환불이 된다고 했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계좌번호만 주면 오케이. 별다른 연락없이 확인과정을 거쳐 2주정도 후에 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사질 지금은 2주가 휠씬 지난 시점이라 제대로 계좌입금된 것을 확인했으며, 그 금액은 무려 3만원이 넘었습니다. 카드 버렸으면 큰일날뻔... 이 돈으로 친구와 함께 술한잔해야겠습니다 ㅎㅎ

 

환불신청 시 주의사항을 사진으로 남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루고 미루다 서면 캐시비 교통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환불신청을 했는데 생각보다 환불절차가 쉽고 직원이 친철해서 좋았습니다. 혹시 집에 고장난 교통카드 속 돈이 잠자고 있다면 바로 교통카드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셔서 도움받으시길.

 

 

저작자 표시
신고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