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테무 TEMU 샤프 펜슬 세트 구매 사용 후기 본문

리뷰

테무 TEMU 샤프 펜슬 세트 구매 사용 후기

빌노트 2024. 3. 19. 10:29
반응형

아이가 다이소에서 산 샤프가 계속 고장이 났습니다. 이번 기회에 그냥 알리나 테무에서 사면 어떨까 싶어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는데 이번에는 테무(TEMU)에서 위 사진처럼 생긴 샤프 펜슬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천 원으로 테무, 알리 상품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입니다. 최근에 또 검색을 해보니 3천 원까지 내려간 가격도 보이는데 그냥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매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U ultra-simple

 

테무 샤프 세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중국어라 정확히는 몰라도 감은 옵니다. 회사명이 M&G인 것 같은데. 사실 알리나 테무에서는 이런 상표로는 검색이 잘 되지 않습니다. 테무에서는 이 제품의 이름이 '기계 연필 세트 화이트, 0.5mm 자동 연필과 스케치 엔지니어링 및 드로잉을위한 리드 및 지우개, 중심점이 낮음, 학교 및 사무용품'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중국 사이트에서는 샤프를 '기계식 연필'이라는 표현을 쓰네요.

 

테무 TEMU 샤프 펜슬 세트를 개봉한 모습.

 

샤프, 샤프심, 지우개가 포함된 세트입니다. 박스 포장도 그렇고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샤프심은 20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음... 샤프 디자인은 마음에 드네요. 깔끔 무난 그 자체입니다.

 

쓸 일은 없지만 이런 집게 기능도 있네요.

 

테무 샤프 기계 연필 세트. 사용해 보니 만족스럽네요. 아이도 다이소에서 파는 저렴한 샤프(특히 1000원 정도하는 캐릭터 샤프들)보다 더 낫다고 합니다. 다이소도 가격이 좀 비싸지면 퀄리티가 올라가겠지만 아무튼 이번에 테무에서 산 이 제품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샤프 같은 간단한 학용품은 알리나 테무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단 불량품을 받았을 때 환불하는 건 귀찮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