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학동몽돌해변 대박난맛집 커플메뉴 &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전문, 간장게장정식, 학동몽돌해수욕장 맛집)

빌노트 2015. 12. 21. 21:59
반응형

거제도 학동몽돌해변에서 놀다가 밥을 먹으러 갔네요. 위 사진에 있는 간판을 보면 어디까지가 식당 이름인지 모르겠습니다. 대박난맛집 해물칼국수전문 간장게장정식?! 그냥 대박난맛집 같은데 솔직히 이름이 좀... 간판도 너무 현란하고... 그래도 식당은 맛이니까 한번 먹어봤습니다. 여기 위치는 네비에 바다사랑 펜션을 치면 나옵니다.

 

낙지볶음, 충무김밥, 굴해장국 & 해물칼국수

학동몽돌해수욕장 대박난맛집

들어가보면 그냥 작은 식당인데, 추운 겨울 바닥에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몸이 녹네요 그냥...

 

어른 2명, 아이 2명이 가서 커플메뉴(낙지볶음, 충무김밥, 굴해장국)해물칼국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가족메뉴, 스페샬메뉴를 주문할수도 있었지만 멍게비빔밥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패스.

 

주변을 둘러보니 간장게장, 양념게장 정식 세트를 먹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다음에 오면 이것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완전 밥도둑일 것 같은 느낌.

 

낙지볶음, 충무김밥, 굴해장국 그리고 공기밥 2개. 커플메뉴가 나온 모습입니다. 충무김밥은 그저그랬고 낙지볶음과 굴해장국은 맛있었네요. 여행지다보니 가격대비 양이 많은 것은 아니였니만 그래도 납득할만한 가격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낙지볶음이 좋았는데 와이프는 굴해장국이 시원하고 좋다고 하네요.

 

해물칼국수전문 대박난맛집이라는 간판에 어울리게 해물칼국수의 비주얼은 거의 환상적이었습니다. 이거 8000원짜리 1인분이 맞나 확인했을 했을 정도니까요. 해물칼국수 속에 정말 많은 양의 해물(새우, 꽃게, 홍합, 조개 등)이 들어가는데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꽃게는 육수용이 아니라 살도 참 많아서 먹을 만했네요. 해물이 너무 많아 칼국수 면이 상대적으로 적게 느껴지긴 했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해물칼국수가 생각날 때 또 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