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코스트코 Green Nut 달콤하고 바삭한 호두정과 후기

빌노트 2024. 5. 28. 18:3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Green Nut 호두정과'를 한 개 샀습니다. 가격은 14,890원. 호두에 설탕, 물엿 같은 것을 입힌 제품입니다. 예전에 코스요리가 나오는 중국집에서 이렇게 생긴 호두(호두강정인가?)를 서비스 안주로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이 좋았던 기억이.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보이길래 바로 카트에 담았습니다.

 

호두정과... 이렇게 잘 먹을 줄 알았으면 두 개 담을걸 그랬습니다.

 

Green Nut 달콤하고 바삭한 호두정과
땅콩 또는 견과류 가공품 800g
호두 66.003% (5480kcal)

호두가 66퍼라면 34퍼센트가 달달한 설탕, 물엿... 

 

원재료명을 보면 호두는 미국산이고 달달한 맛은 유기농 비정제사탕수수당, 물엿 등으로 내는 것 같네요. 유기농이라는 말을 보니 조금은 안심이 되는데 그래도 너무 달아서 좀 걱정이네요.

 

Green Nut 호두정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Green Nut 호두정과를 개봉한 모습.

 

Green Nut 호두정과. 맛이 아주 그냥 맛있는 맛입니다. 겉바속촉이 아니라 겉촉속바의 식감이 아무 괜찮습니다. 바삭한 식감이 더 강합니다. 예전에 중국집에 먹었던 그 느낌 그대로네요. 아주 달고 맛있는 맛. 좀 많이 달아서 알아서 적당히 먹게 됩니다. 처음에 우걱우걱 먹다가 나중에는 그냥 손을 놓게 됩니다.

 

코스트코 Green Nut 달콤하고 바삭한 호두정과. 진짜 잘 산 것 같습니다. 호두가 몸에 좋아도 좀처럼 손이 잘 가지 않는데 이렇게 호두정과로 먹으니 심심할 때마다 (또는 보이면) 손이 가네요. 아이들도 과자처럼 먹고. 어른들 맥주 안주로도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에 코스트코에 가면 또 살 생각입니다. 선물로도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