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산동 맛있는 고기집 맛고 후기 - 연산로타리 맛집

빌노트 2022. 5. 26. 15:38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했습니다. 오랜만에 연산동에서 만났는데 1차고깃집을 갔습니다. 맛집을 잘 알고 있는 친구를 따라 어느 한 고기집을 찾아갔습니다. 이름이 맛있는 고기집 '맛고' 입니다. '연산동 맛고'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연산역에서 가까워 찾아가기는 쉽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처음 오는 곳이라 메뉴판을 보고 대충 주문을 했습니다. 남자 4명이라 일단 '맛고 A 세트'를 주문하고 부족하면 더 시킬 생각이었습니다. 맛고 A세트는 2명이 먹으면 배부르고 3명이 먹으면 적당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술은 카스 맥주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자세한 가격과 고기양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는 잘 몰랐는데 여기 맛고에는 이베리코가 유명한 것 같았습니다. 늑간살, 꽃목살, 삼겹살 다 맛있었습니다.

 

맛집 글을 잘 안써서 사진을 찍을 생각이 없었는데 먹어보고 너무 좋아서 부랴부랴 찍어서 글을 씁니다.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이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를 참 잘 굽네요. 전문가는 다릅니다.

 

불판에 있는 젓갈에 돼지고기를 찍어 먹으니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 맛이 생각나네요. 나이가 들수록 요즘은 양보가 퀄리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저에게 딱 어울리는 고깃집이 아닐까 싶네요.

 

 

연산동 맛있는 고기집 맛고. 먹는 내내 기분에 좋았습니다. 쏘맥이 술술 넘어갑니다. 맛고~ 다음에 또 올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우리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