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후기 (태오, 미오) 본문

리뷰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후기 (태오, 미오)

빌노트 2016.08.30 23:42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홈플러스에 갈 때마다 장난감 코너를 가게 됩니다. 할인하고 있는 장난감이 없나 확인하다 이 날을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이 눈에 들어왔네요. 어렸을 때 앞으로 밀면 두 바퀴로 균형을 잡고 가는 그런 오토바이 장난감을 참 신기해하며 갖고 논적이 있었는데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도 비슷할까싶어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리뷰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아들만 사주면 딸이 삐칠까싶어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태오,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미오 이렇게 두개를 샀습니다. 참고로 바이클론즈 만화가 있는 것 같던데 저는 본적이 없네요.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바이를 거치대에 위치시켜 끈을 당기면 출발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피규어을 탑승하여 레이스를 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실제로 해보니 잘 안되네요.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를 개봉한 모습. 캐릭터의 관절이 움직이기 때문에 다양한 자세를 취해볼 수 있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갖고 놀다보면 캐릭터의 손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장난감을 입에 넣는 어린 아이에게는 주지 말아야겠습니다. 삼켜서 목에 거릴면 큰일이니까요!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장난감

바이클론즈 액션바이크 2개 중 하나는 앞으로 잘 굴러가는데 하나는 가다가 계속 넘어지네요. 장난감을 살 때 뽑기를 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