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이디야 커피(EDIYA COFFEE) 아메리카노 & 오픈기념 머그컵 본문

맛집

이디야 커피(EDIYA COFFEE) 아메리카노 & 오픈기념 머그컵

빌노트 2015. 8. 24. 20:49
반응형

이디야 커피 EDIYA COFFEE 아메리카노 오픈기념 머그컵

평소 이디야커피(EDIYA COFFEE)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주변에 오픈한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역시 새로 생긴 곳은 깨끗해서 좋네요.

 

이디야 커피 EDIYA COFFEE

이디야 커피 EDIYA COFFEE 아메리카노 오픈기념 머그컵

아메리카노, 카페모카(카라멜 마끼아또였나?) 그리고 메이플 넛 브레드. 예전에는 이디야 커피가 저렴해서 좋았는데 이제는 더벤티, 컴포즈 커피같은 더 저렴한 곳이 많아서 가격 메리트가 많이 떨어진 것 같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주변에 이디야 커피가 많이 생기는 걸보면 나름 장사가 되는 것 같네요. 다른 건 잘 모르겠고 여기 아메리카노의 맛은 예나 지금이나 보통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처럼 독한게 좋습니다. 진한 커피를 반쯤 마시고 얼음 리필해서 테이크아웃하는 것을 즐지기요^^)

 

이디야 커피 EDIYA COFFEE 아메리카노 오픈기념 머그컵

근데 오픈기념 머그컵은 스타벅스보다 이디야 커피가 훨씬 좋습니다.(참고로 스타벅스 오픈할 때 주는 머그컵은 좀 얇아서 그런가 사용하다보면 물이 새는 현상이 있었네요.)  이디야 머그컵을 보고 있으니 커피값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집에서 커피마실 때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디야 커피에서 나오는 스틱 원두 커피 비니스트(BEANIST)도 마셔봤는데 구수한 맛이 강해 개인적으로 카누보다 괜찮았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격대비 성능 좋은 비니스트도 한번 드셔보시길.

 

 

반응형
Comments